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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남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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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 ℃

  • 미세먼지 보통
  • 대기환경지수 보통
정부3.0

경기도의 중심, 최고도시 성남입니다. 시민여러분의 작은소리에도 귀 기울이겠습니다.

  • 교통불편신고

    • 성남시에서는 ☏729- 3701∼7 교통불편신고센타를 운영 민원을 받고 있습니다.
      • 신고사항에 대하여는 처리내용을 우편으로 통보해 드립니다. 따라서 신고자의 주소, 전화번호 및 신고대상(버스, 택시 등)의 차량번호가 정확해야 처리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교통불편민원 신고의 대표적인 유형
      • 교통불편민원 신고의 대표적인 유형은 버스의 경우 과속·난폭운전,불친절,배차시간 미준수, 무정차통과 등이며, 택시의 경우는 불친절,승차거부,부당요금징수,합승행위,도중하차 등의 유형이 있습니다.
        이러한 유형을 참고하셔서 정확하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타지역 교통불편민원 전화
      • 서울시(버스, 택시) 차량에 대한 교통불편민원 ☏ (02) - 120
      • 경기도 광주시 차량에 대한 교통불편민원 ☏ (031) 760 - 2922
    • 교통불편 신고처리 절차
      1. 1. 729-3701∼7 민원신고 접수(전화.엽서등) →
      2. 2. 처분관할관청 이첩 및 민원인 통보 →
      3. 3. 사실조사(차적지조회, 신고인의 소재 및 신고사실 확인등) →
      4. 4. 의견진술 및 청문(10일이상) →
      5. 5. 행정처분 →
      6. 6.처분결과 민원인에게 통보
담당부서 : 교통도로국 > 대중교통과 > 교통지도팀 문의 : 031-729-370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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