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자정부의 시행과 정보화 시대에 부응하여 각종 행정서비스에 대한 쉽고 빠른 정보를 제공하고 행정업무의 처리절차를 공개하는 등
공정하고 투명한 행정 실현에 앞장 서겠습니다.
행정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하여 서비스이행표준의 제·개정에 고객의 참여를 보장하고 기제공한 행정서비스에 대하여는 고객만족도
조사를 연 1회 이상 실시후 조사결과를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.
모든 시민은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.
주민과 함께 하는 참된 지방자치의 발전을 위하여 행정 개선이 필요한 사항 등 시정 운영에 대한 각종 의견을 제안해 주시기 바랍니다.
고객의견 및 불편 신고에 대해서는 관련 부서에서 검토와 사실조사 등을 통하여 조치계획 또는 처리결과를 7일 이내에 통보하여
드리겠습니다.
구분 | 소관부서 | 전화번호 |
---|---|---|
제안제도 운영 | 소통관실 | ☏ 031-729-4204 FAX 031-729-4209 |
성남시에 바란다 | 소통관실 | ☏ 031-729-4833 FAX 031-729-4209 |
전자민원 상담 | 민원여권과 | ☏ 031-729-2403 FAX 031-729-2409 |
공무원 친절·불친절 신고 | 감사관실 | ☏ 031-729-2144 FAX 031-729-2099 |
공직자부조리 신고 | 감사관실 | ☏ 031-729-2144 FAX 031-729-2099 |
창구명 | 담당부서 | 위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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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남시에 바란다 | 소통관실 | 열린시장실 > 시민의 소리 > 성남시에 바란다 |
친절·불친절공무원 | 감사관실 | 시민참여 > 칭찬합시다 시민참여 > 신고센터 > 불친절공무원신고 |
공직자부조리신고 | 감사관실 | 시민참여 > 신고센터 > 공직부조리신고 |
담당부서 : 행정기획조정실 > 자치행정과 > 자치행정팀
문의 : 031-729-2287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되오니, 답변을 원하시는 민원글은 성남시에바란다 또는 민원상담코너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