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
이전으로 돌아가기

 

    경기도의 중심, 최고도시 성남입니다. 시민여러분의 작은소리에도 귀 기울이겠습니다.

    • 교통불편신고

      • 성남시에서는 교통불편신고센타를 운영 민원을 받고 있습니다.
        • 신고사항에 대하여는 처리내용을 우편으로 통보해 드립니다. 따라서 신고자의 주소, 전화번호 및 신고대상(버스, 택시 등)의 차량번호가 정확해야 처리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• 버스행정팀 : 031-729-3711~3717
        • 택시행정팀 : 031-729-3721~3727
      • 교통불편민원 신고의 대표적인 유형
        • 버스 : 불친절, 배차시간 미준수, 무정차통과 등
        • 택시 : 불친절, 승차거부, 부당요금징수, 합승행위, 도중하차 등
          ※ 이러한 유형을 참고하셔서 정확하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  • 타지역 교통불편민원 전화
        • 서울시(버스, 택시) 차량에 대한 교통불편민원 : 02-120
        • 성남시 제외 경기도 차량에 대한 교통불편민원 : 031-120
        • 경기도 광주시 차량에 대한 교통불편민원 : 031-760-2922

    만족도 조사

    담당부서 : 교통도로국 > 대중교통과 > 버스행정팀

    문의 : 031-729-3715

   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되오니, 답변을 원하시는 민원글은 성남시에바란다 또는 민원상담코너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