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
이전으로 돌아가기

 

    • 소비자상담 센터

      소비자상담 센터 현황
      기관명 홈페이지 전화번호
      1372 소비자상담센터 www.ccn.go.kr 국번없이 1372
      경기도 소비자보호정보센터 www.gg.go.kr/gg_info_center 031-251-9898/080-215-9898
      공정거래위원회 www.ftc.go.kr 044-200-4920
      소비자홈페이지 www.consumer.go.kr 02-503-2387
      한국소비자원 www.kca.go.kr 043-880-5500
    • 분쟁조정기관

      분쟁조정기관 현황
      기관명 홈페이지 전화번호
     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 www.kca.go.kr 02-3460-3000
      금융분쟁조정위원회 www.fss.or.kr 02-3771-5114
     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 www.ecmc.or.kr 02-528-5714
    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www.kopico.go.kr 02-1336
      방송통신위원회 www.kcc.go.kr 02-1335
    • 소비자 피해 청구 및 구제

      • 관련법 : 소비자기본법 제2조, 제4조, 제16조, 제55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
      • 사업자가 제공하는 물품(용역)을 소비생활을 위하여 사용하거나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소비자의 불만 및 피해 구제

    만족도 조사

    담당부서 : 재정경제국 > 지역경제과 > 지역경제팀

    문의 : 031-729-2574

   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되오니, 답변을 원하시는 민원글은 성남시에바란다 또는 민원상담코너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