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

 

    • 성남시 공무직 채용 응시 원서 접수

      • 신청기간 : 2021. 11. 1. 09:00 ~ 11. 3. 18:00(3일간)(신청 및 마감일 외에는 24시간 운영)
      • 채용인원 : 18명, 12개분야(세부내용 공고문 참고) 공고문 다운로드
      • 신청자격
        • 1. 성남시 공무직 관리규정 제10조(결격사유)에 해당하지 아니하고, 기타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사람
        • 2.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 하였거나 면제된 사람
        • 3. 공고일(2021.10.20.)기준 6개월 이전(2021.4.20.)부터 계속하여 성남시에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두고 있는 자
        • 4. 만 19세 이상(최종시험일 2021.11.24. 현재)
        • 5.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정신적 신체적 조건을 갖춘 사람
        • 6. 공고일 이전일(2021.10.19.)까지 분야별 자격 기준(자격증, 경력 등)을 갖춘 사람

       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      • 공통제출서류

        모든 제출서류는 주민번호 뒷자리 미포함 발급 또는 삭제(가리고)해서 첨부(주민번호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)

      • 개별제출서류(해당 직종만)
        • 1. 학위증명서(최종학력 증명서) 1부(응시분야 필수제출 경우에 한함)
        • 2. 경력증명서 1부(경력가점 적용 직종에 한함)
        • 3. 직무필수자격증 1부(응시분야 직무필수자격증일 경우)
        • 4. 직무공통자격증 1부(직무공통자격증 적용 직종)
        • 5. 면허증(사본) 1부(응시분야 필수 제출 사항일 경우)
        • 6. 취업지원대상자 및 장애인 증명서 1부(해당자에 한함)

        모든 제출서류는 주민번호 뒷자리 미포함 발급 또는 삭제(가리고)해서 첨부(주민번호가 포함되어 있을 경우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)

      • 신청방법 : 온·오프라인 접수
        • 온라인접수 : 성남시청 홈페이지 내 원서접수 게시판
        • 오프라인 접수 : 방문 접수(우편접수 불가)
          • 주소 : 경기도 성남시 성남대로 997, 동관 6층 인사행정과 공무직운영팀
      • 문의사항 : 성남시청 인사행정과 공무직운영팀(031-729-2267)

      유의사항

      • 온라인 신청은 대상자 본인만 신청 가능(본인인증)
      • 접수일 마감(2021. 11. 3. 18:00) 이후, 수정 및 추가 제출 절대 불가
      • 온라인 신청 시, 신청서 내 서명란에 본인 서명하여 반드시 원본 칼라 스캔본(pdf, jpg)으로 서류별 개별 제출
        (zip 등 압축파일, hwp, doc 파일 첨부 불가)
      • 첨부파일 사진촬영본 첨부 불가
      • 모든 제출서류는 주민번호 뒷자리 미포함 발급 또는 삭제(가리고)해서 첨부 제출
      • 제출서류 미첨부 등록 시 원서 접수 처리 되지 않습니다
      • 온라인 접수 후, 응시표는 홈페이지 내에서 답글 내 첨부파일로 확인 가능
      • 답글이 등록되면 수정 불가능(삭제 후 재등록 필요)
      • 응시원서 등의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, 구비서류 미제출, 잘못된 서류 제출, 연락불능, 전형단계별 합격자발표 미확인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입니다.
      •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공고문을 참고하세요. 공고문 다운로드

      만족도 조사

      담당부서 : 행정기획조정실 > 인사행정과 > 공무직운영팀

      문의 : 031-729-2267

     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되오니, 답변을 원하시는 민원글은 성남시에바란다 또는 민원상담코너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