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
이전으로 돌아가기
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.
정보공개 운영현황입니다.
21건 [ 1 / 3 페이지 ]
선택

좌우로 화면을 이동하여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정보공개운영현황 게시글 목록

정보공개운영현황 게시판의 글 목록을 번호,제목,등록일,조회수,작성부서,파일의 순서로 나타내는 테이블로 제목에 적용된 링크를 통해 게시글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부서 파일
21 2025년 1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5-04-0124 총무과 첨부파일 있음
20 2024년 4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5-01-0227 총무과 첨부파일 있음
19 2024년 3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4-10-0233 총무과 첨부파일 있음
18 2024년 2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4-07-0234 총무과 첨부파일 있음
17 2024년 1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4-04-0233 총무과 첨부파일 있음
16 2023년 4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4-01-0338 총무과 첨부파일 있음
15 2023년 3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3-10-1230 총무과 첨부파일 있음
14 2023년 2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3-07-04125 행정지원과 첨부파일 있음
13 2023년 1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3-04-1140 행정지원과 첨부파일 있음
12 2022년 4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3-01-0442 행정지원과 첨부파일 있음
검색

만족도 조사

담당부서 : 행정기획조정실 > 총무과 > 기록정보팀

문의 : 031-729-2212

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되오니, 답변을 원하시는 민원글은 성남시에바란다 또는 민원상담코너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