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
이전으로 돌아가기

 

    정보공개 운영현황입니다.

    좌우로 화면을 이동하여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    게시물 리스트
    번호 제목 등록일 조회수 작성부서 파일
    20 2024년 1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4-04-02 15 총무과 첨부파일 있음
    19 2023년 4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4-01-03 20 총무과 첨부파일 있음
    18 2023년 3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3-10-12 14 총무과 첨부파일 있음
    17 2023년 2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3-07-04 60 행정지원과 첨부파일 있음
    16 2023년 1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3-04-11 24 행정지원과 첨부파일 있음
    15 2022년 4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3-01-04 27 행정지원과 첨부파일 있음
    14 2022년 3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2-10-11 23 행정지원과 첨부파일 있음
    13 2022년 2분기 정보공개 운영 현황 2022-07-14 38 행정지원과 첨부파일 있음
    12 2022년 1분기 정보공개 운영현황 2022-04-03 35 행정지원과 첨부파일 있음
    11 2021년 4분기 정보공개 운영 현황 2022-01-07 45 행정지원과 첨부파일 있음
    검색

    만족도 조사

    담당부서 : 행정기획조정실 > 총무과 > 기록정보팀

    문의 : 031-729-2212

   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되오니, 답변을 원하시는 민원글은 성남시에바란다 또는 민원상담코너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TOP